'초롱이' 고규필, 'SNL4' 뜬다! "영화 뛰어 넘겠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7.24 14: 17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가 ‘범죄도시 3’의 천만 흥행 요정 고규필을 3회 호스트로 확정 지었다.
새롭게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 4가 1회 정우에 이어 2회 한예리까지 새로운 특급 호스트들의 활약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다시 한번 SNL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더불어 ‘SNL 코리아’ 시즌 4 측은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MZ 세대들이 가장 열광하고 보고 싶어 하는 배우 고규필을 3회 호스트로 확정하며 7월의 마지막 주말 밤을 확실하게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첫 천만 관객을 돌파한 ‘범죄도시 3’에서 마석도의 비공식 조력자 ‘초롱이’ 캐릭터를 연기한 고규필은 작품 속 신 스틸러를 넘어 각종 패러디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다양한 작품에서 특유의 볼매 이미지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아온 고규필은 ‘SNL 코리아’에서 영화 캐릭터 그 이상의 본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규필은 “‘SNL 코리아’ 무대에 서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영화에서 보여드린 캐릭터 그 이상을 뛰어넘는 최고의 코믹 연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우, 한예리에 이어 고규필까지 어나더 클라스 호스트들의 과감하고 신선한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4, 3회는 오는 29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