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리 맞아?..역대급 망가진 비주얼 'SNL4' [Oh!쎈 예고]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7.22 08: 06

‘SNL 코리아’ 시즌 4가 7월 22일(토) 저녁 8시, 우아하고 파격적으로 망가지며 제대로 웃겨 버린 2회 호스트 한예리 편을 예고했다.
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맡은 작품마다 변화무쌍한 모습을 선보이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명품 배우 한예리가 ‘SNL 코리아’ 시즌 4의 두 번째 호스트로 출연해 거침없는 활약을 펼친다. 한예리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반전 웃수저 예능캐의 면모를 선보이며 유쾌한 토요일 밤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알바니까 청춘이다’ 코너에서 한예리는 8년차 경력직 능력캐 알바생으로 등장한다. 이 코너에서는 알바생이라면 한번쯤 겪어 봤을 법한 웃픈 에피소드와 충격적 반전을 통해 MZ 세대들의 공감을 불러올 예정이다. ‘우아한 추심’에서는 거대한 족발을 들고 사자 머리를 한 ‘탕후루예리’라는 역대급 파격 캐릭터로 분해 린자오밍 이수지와 함께 불법 축의금 먹튀를 받아내는 화끈한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한편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자연스러운 북한 사투리로 신동엽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SNL 코리아’의 특기인 아슬아슬 수위를 넘나드는 19금 코미디를 선보인다. 여기에 지난 회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플러팅 파일러’에서는 한예리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드라마 ‘녹두꽃’을 패러디하며 기상천외한 플러팅 기법을 선보일 예정. 

한편,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수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주현영, 김아영를 비롯 기존 크루들의 활약도 더욱 눈부셨다. ‘호러 하우스’ 코너에서 주현영은 집착광공 여자친구 캐릭터를 보여주며 특유의 현실 공감 연기로 남자친구 역의 김원훈을 비롯, 다른 크루들마저 옴짝달싹 못할 오싹한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주기자가 간다’를 이어받아 새롭게 선보이는 ‘맑간다 - 맑기자가 간다’ 코너에서는 김종인 전 국회의원과 인터뷰를 진행한 맑기자 김아영이 더 호기롭고 날카로운 질문들을 던져 광기 가득한 MZ 패기가 드러날 예정이다. 
대유잼으로 돌아온 한예리의 코미디 연기와 한층 더 과감해진 기존 크루들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4 2회 한예리 편은 7월 22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L 코리아’ 시즌 4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