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가 바쁜 일정을 전한 가운데 글로벌 스타다운 일상을 공유했다.
21일, 엘르 코리아에선 '블랙핑크 지수가 요즘 가장 많이 듣는 말 : 너 T야...? 코첼라 후기부터 화보 비하인드까지#지수 의 이모지 인터뷰'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지수는 광고촬영을 진행하며 인터뷰를 진행했다. 지수는 요즘 자신을 표현할 이모티콘에 대해 "쉬는 날엔 자고 먹는다 푹 쉬려고 노력 중"이라 웃음, "투어로 비행을 많이 하기 때문에 쉬려고 잠을 자려한다"고 했다.
또 이모티콘으로 멤버들을 표현하라고 하자 지수는 "로제는 항상 파이팅 넘쳐, 리사는 핫하다 불타는 병아리"라면서 "제니는 재밌는거 발견하면 따라하면서 웃고있다 행복해보인다"고 표현하기도 했다.
푹 빠져있는 것을 물었다. 자연보고 산책하기라는 지수는 "힐링이 된다"며 "로제랑 빠져있는 건 망고"라고 귀엽게 답했다.
또 얼마 전 솔로를 발표한 바 있는 지수. 그는 "꽃 이모티콘 많이 사용한다 대놓고 꽃사진 스포했는데 다들 눈치 못 챘다"고 비하인드를 전하면서 "꽃 챌린지 기억에 남는 거? 강아지 챌린지 , 진짜 귀엽더라"며 웃음지었다.
현재 지수는 국내 외 바쁜 스케쥴을 소화 중이다. 여권 페이지도 부족하지 않은지 묻자 지수는 "하나 더 발급받아 겹쳐서 두꺼워지면 뿌듯하다 기분 좋다"며 현재 진행형인 바쁜 일정에 대해 "우린 불태우고 있다 현재 투어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