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윤서빈이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지난 20일 윤서빈의 소속사 피스엔젤스컴퍼니는 공식 SNS를 통해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음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 속 윤서빈은 청량함이 가득 느껴지는 미국 LA의 해변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청청 스타일링과 여유로우면서도 고혹적인 표정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유니크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드러내 눈길을 끈다.
특히 한여름의 뜨거우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그대로 표현한 듯한 뉴트로한 컬러감이 윤서빈이 신곡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커지게 만들고 있다.
앞서 신곡 '파도쳐(LOVE IS LIKE A WAVE)'의 콘셉트 포토 6종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윤서빈은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도약한 모습과 함께 기존 앨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한편,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윤서빈은 오는 26일 새 디지털 싱글 '파도쳐(LOVE IS LIKE A WAVE)'를 발매한다. /cykim@osen.co.kr
[사진] 피스엔젤스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