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숨같은 숙명" 박준금, 60대 '동안미모' 유지한 '꿀팁'은? [Oh!쎈 리뷰]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7.21 01: 23

배우 박준금이 60대임에도 동안미모를 유지할 수 있는 특급 비결을 공개했다. 
20일, 박준금은 개인 채널을 통해 ‘박준금의 루틴을 보면 요즘 트렌드가 보인다! 요즘 찐템.list’란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박준금은 “제가 물건을 은근 까다롭게 고르거든요? 특히 중요하게 여기는 점들이 있습니다”며“가장 중요한 건 성분! 그리고 환경!! 안 그래 보이지만 정말 깐깐한 검증 과정을 거친답니다”라며 영상을 시작했다.

하루 루틴을 공개, 커피로 하루를 시작한다며 갖고 다니는 텀블러를 소개했다. 또 그는 60대 임에도 동안 미모를 드러내 화제가 됐기에 그의 뷰티템에 대해서도 궁금해했다. 그는 “피부가 좋아지려면 이너뷰티와 아웃뷰티 다 되어야한다”며 비타민C가 풍부한 음료를 마시기도 했다.
이어 헤어브러쉬를 공개한 그는 “신기한 빗”이라며 명품 빗을 공개했다. 박준금은 “대를 물리는 빗”이라며 오래사용할 수 있는 것이라며 “정말 잘 쓰는 찐템”이라며 만족했다.
특히 그는 “나이가 많은데 왜 머리숱이 많은지 궁금해하더라”며 직접 사용하는 샴푸를 공개, “정말 머릿결과 피부를 신경쓴다평생 가져가야할 숙명이기 때문”이라며 특별히 관리하는 이유도 전했다. 박준금은 샴푸도 향기가 난다며 “향 지속력이 강한 제품”이라며 “샴푸인데 향수같은 제품”이라 소개햏 눈길을 끌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