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조위, 뉴진스 신곡 MV 노개런티 출연 ‘화제’..아내 유가령도 홍보 동참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7.20 18: 30

중화권 톱 배우 양조위가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도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관심을 표하며 홍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20일 공개된 뉴진스의 미니 2집 ‘Get Up’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는 글로벌 스타 양조위와 정호연이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스 신화 ‘프시케와 에로스’ 에피소드를 현대적으로 각색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양조위는 짧은 등장에도 눈빛과 아우라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소속사에 따르면 양조위 섭외는 민희진 총괄 프로듀서가 직접 나서서 성사시켰다고. 민 총괄 프로듀서는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시나리오를 전달했고,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확인한 양조위는 분량과 상관없이 매력적인 캐릭터에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양조위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분들께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이후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고, 양조위의 아내 유가령도 양조위의 등장 장면을 편집한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재하며 “COOL WITH YOU TONY LEUNG FOR NEWJEANS”라는 글을 남겨 홍보에 동참했다.
양조위도 자신의 SNS에 유가령의 게시물을 재업로드 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뉴진스 미니 2집 ‘Get Up’은 오는 21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mk3244@osen.co.kr
[사진] 유가령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