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드라마·예능에 광고까지…종횡무진 맹활약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7.20 12: 52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 예능, 광고에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20일 배우 김지은이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새로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의 모델로 발탁됐다. 특히 김지은은 ‘파이코어’ 브랜드 런칭과 함께 첫 뮤즈로 선택돼 더욱 눈길을 끈다.
김지은은 최근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등 본업 뿐 아니라 SBS ‘인기가요’, ‘동네멋집’, 넷플릭스 ‘19/20 열아홉 스물’ 등 예능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기에 뷰티 브랜드 광고 모델로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말 그대로 종횡무진 ‘열일’을 소화하고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지은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신비롭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지은의 투명한 피부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촬영 콘셉트에 완벽히 어우러졌다. 이 날 김지은은 ‘파이코어’의 키 컬러 중 하나인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청초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한편 김지은은 오는 26일 첫 방송 되는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에서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으로 분해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