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 '따라바람', 네이버 시리즈온 8월 2일 공개[공식]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7.19 18: 09

'따라바람' 측이 8월 2일 공개를 확정하며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따라바람'(극본 이도아, 연출 소준문)은 첫사랑의 상처로 자신의 마음을 숨기는 데 익숙한 바람(장도윤 분)과 바람의 모든 것이 알고 싶은 든든한 지원군 한태(손현우 분)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성장하는 청춘 뮤직 로맨스로 8월 2일 네이버 시리즈온과 헤븐리에서 공개된다.
'따라바람'은 영화명가 명필름과 다양한 뉴미디어 콘텐츠를 선보이는 콘텐츠 미디어그룹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가 공동 제작한 BL 드라마. 감각적인 영상미와 드라마로 호평받은 영화 '빛나는 순간'의 소준문 감독이 연출을 맡아 찬란한 청춘의 순간을 아름답게 담았다. 감성 충만한 멜로디와 사랑과 우정 사이 성장 이야기를 담은 진솔한 가사가 담긴 OST 역시 작품을 기대하게 만드는 관람 포인트로 손꼽힌다.

공개 확정 소식과 함께 '따라바람'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메인 포스터는 밴드의 보컬 바람과 매니저 한태의 일상이 담겨 있다.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아침에 시리얼을 먹으며 함께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 위로 ‘우정에서 시작된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문구가 더해져 이들의 설렘 가득한 이야기를 기대하게 한다.
메인 예고편은 '따라바람' OST ‘너와 나 이제’에 맞춰 이들의 첫 만남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우리가 만난 건 우연도 인연도 아니었다.” 내레이션을 시작으로 첫사랑의 상처로 마음을 숨기는 것이 익숙한 따라바람의 보컬 바람 앞에 “우리 오늘부터 친구 하자” 선언하며 직진하는 매니저 한태가 등장하면서 둘 사이 관계에 미묘한 긴장감이 느껴진다.
더불어 ‘우정에서 시작된 사랑을 노래하다’라는 문구처럼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며 성장해 나가는 두 사람의 모습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 purplish@osen.co.kr
[사진] NE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