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청춘스타’ 배우 김정화가 유튜브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김정화는 지난 12일 유튜브 채널 ‘안구정화커피’를 오픈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은은한 피아노 소리와 함께 김정화가 직접 커피를 제조하는 모습이 담겨 시선을 모았다.
‘안구정화커피’는 팬들이 직접 붙여준 별명인 ‘안구정화’와 ‘커피’를 조합해 탄생한 채널명이다. 초보 유튜버 김정화의 ‘케냐 여행 브이로그’부터 다양한 콘셉트의 카페를 방문해 시그니처 커피를 직접 맛보고 즐기는 ‘카페 투어’, 커피를 사랑하는 게스트와 함께하는 ‘커피 토크쇼’, ‘홈카페 레시피’ 노하우 공개 등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관심을 갖고 재밌게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업로드할 계획이다.
김정화는 케냐 바링고 지역을 돕고, 대중들에게도 건강하고 맛있는 커피를 마시게 하고픈 마음으로 카페를 시작해 현재 7호점까지 둔 CEO 이자 커피 전문가다. ‘안구정화커피’를 통해 커피에 대한 지식은 물론 김정화의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가감 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화는 2000년 가수 이승환의 곡 ‘그대가 그대를’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한 후 MBC 시트콤 ‘뉴 논스톱’, SBS ‘태양속으로’, ‘쩐의 전쟁’, ‘스토브리그’ 등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났다. 작품 활동은 물론 꾸준한 후원 활동과 선행 행보로 아름다운 나눔을 이어가고 있는 김정화의 새로운 도전에 관심이 더해진다.
한편, 배우 김정화의 개인 유튜브 채널 ‘안구정화커피’의 첫 공식 영상은 19일 오후 2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