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주현영∙안유진 '크라임씬 리턴즈' 합류 확정..2024년 공개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3.07.18 16: 59

 2024년 초 공개를 알린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연출: 윤현준 박지예, 제작: SLL 스튜디오슬램, 제공: 티빙)가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들을 공개하며 초특급 라인업을 완성했다.
7년간의 기다림 끝에 티빙 오리지널 예능으로 돌아온 '크라임씬 리턴즈'는 앞서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의 출연 소식을 알려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초미의 관심사였던 새 멤버로 키, 주현영, 안유진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우선 '놀라운 토요일'에서 날카로운 촉으로 ‘키어로’라 불리는 그룹 샤이니 멤버 키는 뛰어난 센스와 천재적인 추리력으로 '크라임씬 리턴즈'의 키플레이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SNL 코리아'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디테일한 연기와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주목받은 주현영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으로 큰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걸그룹 아이브의 멤버이자 '뿅뿅 지구오락실'의 ‘안유지니어스’로서 예능감은 물론 남다른 승부욕에 뛰어난 두뇌 회전까지 갖춘 안유진이 합류했다. 
이로써 오리지널 멤버 장진, 박지윤, 장동민에 새 멤버 키, 주현영, 안유진이라는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7년 만에 돌아오는 '크라임씬 리턴즈'는 2024년 초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각 소속사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