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가 국내외 팬들의 원픽을 받았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 타이틀곡 '쉿 (Shhh)'으로 무대를 꾸몄다. 세련된 캐주얼룩으로 4인 4색 개성을 뽐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물론 멤버들의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강렬한 에너지를 전했다.
또한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국내외 팬들이 직접 선택한 '핫스테이지' 투표에서 1위에 등극했다. '핫스테이지'는 지난주 방송된 '인기가요' 무대 중 가장 핫했던 무대를 뽑는 투표로 100% 팬들의 선택을 받아 결정된다.
데뷔 무대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샤이니, 트레저 유닛 T5를 제치고 1위에 선정, 무궁무진한 스타성과 잠재력을 입증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데뷔 한 주 만에 국내외 팬들의 인기를 타고 앞으로의 성장세를 더욱 기대케 했다.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의 데뷔곡 '쉿 (Shhh)'은 타인에게 얽매이지 않는 자신들만의 당당한 애티튜드와 자유를 추구하는 팀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힙합과 댄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멤버 벨(BELLE)과 쥴리(JULIE), 나띠(NATTY)가 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뽐냈다.
한편 KISS OF LIFE(키스오브라이프)는 '쉿 (Shhh)' 활동을 이어가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인기가요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