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쇼퀸' 참가자들이 숨막히는 고퀄리티 경연을 펼친다.
16일 TV CHOSUN '당신이 꿈꾸던 무대 - 쇼퀸' (이하 '쇼퀸') 5회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레전드 심사위원 정훈희와 김종진, 박선주, 더원, 황치열, 이해리, 조권의 열정적인 호응을 끌어낸 참가자들의 3라운드 1 대 1 데스매치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심사위원단이 한 명의 승자를 고르기 힘들 만큼 역대급 무대들이 속출해 심사에 엄청난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
또한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한 대결 상대가 누구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29살 차이를 뛰어넘은 Z세대와 X세대 참가자 간의 대결은 물론, 2라운드 팀 메들리전 당시 같은 팀이었던 참가자들의 맞대결도 예고돼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여기에 더욱 화려해진 무대가 보는 재미를 더한다. 노랫말과 어우러지는 소품으로 귀여운 매력을 더한 장윤정의 '옆집누나' 무대와 아름다운 화음이 돋보이는 이선희의 '나 항상 그대를', 심사위원단과 더블 MC, 현장을 찾은 관객들을 모두 울린 감동의 '모란' 무대 등 눈을 뗄 수 없는 고퀄리티 무대와 참가자들의 운명이 '쇼퀸' 5회를 통해 공개된다.
'쇼퀸'은 음원 및 음반을 내지 않은 대한민국 국적의 10세~54세의 여성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X세대부터 Z세대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아마추어들의 꿈의 오디션으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가수의 꿈을 가진 여자들을 위한 꿈의 무대 '쇼퀸'은 16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