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사가 첫 탈락자로 선정됐다.
14일 방송된 JTBC 'R U Next? (알 유 넥스트)'에서는 레벨 발표식이 진행된 가운데 로우레벨의 유이사가 첫 탈락 멤버가 됐다.
이날 2라운드 유닛간의 대결 미션이 진행된 후 승리한 유닛들은 베네핏을 받아 점수가 추가 됐다. 이후 레벨 발표식이 시작됐다. 먼저 하이존으로 이동할 연습생 발표가 시작했다. 미드레벨의 혜원, 샤넬하이레벨로 이동했다. 하지만 하이레벨의 서연이 미드레벨로 이동했고 로우레벨의 지우, 지현, 지민이 미드레벨로 이동했다.
또 루카가 하이레벨에서 미드레벨로 이동했다. 로우레벨로 이동할 경우 자동으로 탈락 후보가 되는 상황. 미드레벨의 모카, 하슬, 유이사가 로우레벨로 이동했다. 이어서 하이레벨의 아이리스가 로우레벨로 이동했다. 이로서 예원, 모아, 아이리스, 예나, 모카, 후우나, 하슬이 로우레벨이 돼 탈락 후보가 됐다.
하이레벨에는 혜원, 이로하, 윤아, 샤넬, 영서, 정은, 히메나가 이름을 올렸고 미드레벨에는 서연, 민주, 지우, 지현, 원희, 지민, 루카가 선정됐다.
로우레벨로 내려가 탈락후보가 된 모카는 "미드레벨에서 로우레벨로 내려가서 아쉽고 속상한 마음도 있다. 탈락할까봐 무서운 상황이다. 너무 떨린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에나는 "미드레벨에서 하이레벨로 올라가고 싶었는데 내가 아직 댄스나 보컬이 부족해서 올라갈 수 없어 속상하다"라고 말했다.
예원은 "여기서 탈락하면 지금까지 달려온 시간이 너무 아까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날 로우레벨의 8명 중 최종 첫 번째 탈락자가 발표됐다. 첫 번째 탈락자는 로우레벨의 유이사가 선정됐다.
유이사는 "믿을 수 없는 마음도 있다. 1라운드, 2라운드 무대 위에서 내 매력을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아쉽다"라고 탈락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이사가 탈락한 후 연습생들은 숙소로 돌아왔고 X표시 된 탈락자 유이사의 락커를 보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hoisoly@osen.co.kr
[사진 : JTBC 'R U Next? (알 유 넥스트)' 방송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