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정승환, 17일 비공개 입소..육군 군악대서 복무” [전문]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7.14 19: 31

가수 정승환이 오는 17일 비공개 입소를 진행한다.
14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며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소속사는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22일 오후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카카오TV 오리지널 ‘고막소년단’ 데뷔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고막소년단 정승환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11.22 /sunday@osen.co.kr

정승환은 지난 6월 14일 입대 전 마지막 싱글 ‘에필로그’를 발매했다.
이하 소속사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정승환에게 늘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정승환의 군 입대 관련해 안내 드립니다.
정승환은 오는 7월 17일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신병교육대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비공개 자리인 만큼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정승환에게 따뜻한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