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고(dingo)가 신규 웹 예능 '용쥬르봉주르(용쥬르봉酒르)'를 선보인다.
딩고는 신규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용쥬르봉주르'를 론칭하고, 오는 14일 오후 6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화를 공개한다. '용쥬르봉주르'는 파리 감성이 물씬 풍기는 프랑스 가정식 선술집 배경의 웹 예능 토크쇼로, 개그맨 이용주가 메인 호스트가 돼 매 회 다양한 게스트와의 특급 호흡을 선보인다.
프랑스에서 한 달 살기를 하고 돌아온 설정으로, 마음만은 파리지앵인 사장 이용주는 '용쥬르봉주르'를 찾은 특별한 게스트들과 특별한 한 끼, 술 한 잔, 그리고 맛깔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지난 2016년 S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용주는 코미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창립멤버로 활동 중이다. 특히 '05학번이즈백', '한사랑 산악회', '피식쇼' 등 대표 콘텐츠를 통해 하이퍼 리얼리즘 연기력과 다양한 부캐를 뽐내며 MZ세대를 사로잡고 있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첫 화에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의 주인공 배우 전혜진과 최수영이 게스트로 출격해 기대를 모은다. 두 사람은 '남남'의 다양한 촬영 에피소드를 비롯해 서로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도시에서 가장 핫한 엄마인 '서준맘' 류인나(개그우먼 박세미)가 신도시 아재 배용남의 추천을 받아 '용쥬르봉주르'에 일일 알바로 출근해 사장 이용주와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방송에 힘을 더한다. 첫 화부터 화려한 게스트와 함께 빅 웃음을 예고한 '용쥬르봉주르'가 어떤 색다른 감성과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딩고의 대표 예능 콘텐츠 채널 딩고 스튜디오는 최근 '멀티 벌스', '서준맘의 기절요리', '양기를 찾아서' 등 신선하고 다양한 웹 예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콘텐츠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딩고가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예능 시리즈 '용쥬르봉주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딩고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딩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