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 4가 AI 기술을 통해 치명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SNL 코리아’ 크루들이 담긴 특별한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매 시즌마다 토요일 밤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온 ‘SNL 코리아’ 14명의 명품 브랜드 모델로 변신, 올여름 웃음의 트렌드를 예고하며 런웨이에 섰다. 이번 주 시즌 4 첫 번째 공개를 앞두고 공개된 영상 속 AI가 탄생시킨 이들의 모습은 전 세계 최고의 모델을 뛰어넘는 도도한 표정과 고급스러운 무드가 압권이다.
“넌 SNL 코리아 시즌 4다” 라는 치명적인 멘트와 함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한 권혁수와 비주얼 담당으로 변신한 김민교 눈빛은 숨조차 못 쉴 정도로의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가죽 재킷을 입고 펑키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마이크를 들고 리포팅 하는 주기자 주현영과 올백으로 머리를 올리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최첨단 기기를 낀 똘기 충만한 MZ 오피스 ‘맑눈광’ 김아영의 모습은 이번 시즌 시원한 웃음 트렌드를 예고한다. 여기에 조각상인지 구분하기 힘들 정도로 날카로운 조각 미남으로 분한 정성호와 김원훈, 몽환적인 시선으로 객석을 응시하는 이수지, 웹툰에서 튀어나온 듯한 금발의 꽃미남 신동엽까지 힙 그 자체가 되어버린 모습은 한층 더 과감하게 돌아올 네 번째 시즌의 시작을 알리기 충분하다.
지난 시즌 매회가 공개될 때마다 각종 화제성 지표에서 1위에 오른 ‘SNL 코리아’는 공개된 예고편처럼 이번 시즌 4에서도 AI, Gen-Z 등 트렌드 중심에 있는 각종 소재들을 과감하고 파격적으로 활용해 대세감을 이어갈 전망이다. 여기에, 주현영과 김아영을 이을 새로운 얼굴 윤가이가 합류한 최고의 크루들과 초특급 호스트들의 활약은 더욱 새로운 모습과 신선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금주 공개되는 1회에는 호스트로 배우 정우와 할리우드 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이 특급 게스트로 함께 한다.
15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쿠팡플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