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포토이즘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지난 10일 포토이즘 공식 SNS를 통해 루네이트의 4컷 포토 프레임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판타지오는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가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포토이즘과 컬래버레이션 프레임을 출시한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루네이트 아티스트 프레임은 미니 1집 ‘CONTINUE?’(컨티뉴?)의 콘셉트를 한 여덟 멤버의 눈부신 비주얼이 단번에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각자의 개성과 특징이 드러나는 각양각색의 포즈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한껏 끌어올렸다.
루네이트의 아티스트 프레임은 이날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3주간 전국 450여 개의 국내 매장은 물론 전 세계 포토이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루네이트는 지난달 15일 첫 번째 미니앨범 ‘CONTINU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CONTINUE?'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타이틀곡 중 하나인 'Wild Heart'(와일드 하트)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6일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벌써부터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제대로 입증했다.
성공적인 첫 질주를 알린 루네이트는 계속해서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