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아이들, 美 진출한다..첫 디지털 싱글 'I DO' MV 티저 공개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7.11 18: 02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미국에 진출한다.
오늘(11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아이 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꿈속을 헤매는 듯한 몽환적 분위기의 (여자)아이들 멤버들 모습이 교차하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불어 시네마틱하며 판타지한 요소가 가미된 영상은 한 편의 작품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이번 본편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14일(한국 기준) 공개되는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는 80년대의 영감을 받은 신스 팝 요소를 더했으며 잃어버린 과거의 사랑과 그에 따르는 씁쓸함을 고찰하는 가사를 녹여냈다.  
특히 (여자)아이들은 본격적인 북미 시장 진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탄탄한 팬덤을 구축해왔던 만큼 이번 (여자)아이들의 컴백은 글로벌 아티스트 도약의 트리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국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 DO'는 오는 14일 오전 9시(한국 기준) 스포티파이(Spotify), 애플 뮤직(Apple Music), 아마존 뮤직(amazon music), 디저(deezer)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