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엑소가 한층 성숙해진 ‘쿨 섹시 바이브’를 입고 돌아왔다.
엑소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Cream Soda’(크림 소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21년 발표한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 이후 2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오는 엑소는 앞서 카이의 입대부터 백현, 시우민, 첸의 전속 계약 분쟁까지 여러 악재를 극복하고 마침내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엑소의 이번 정규 7집은 지난 2019년 발매한 정규 6집 ‘OBSESSION’ 이후 4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총 9곡이 수록됐으며 찬열이 수록곡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앞서 엑소는 몽환적인 발라드 ‘Let Me In’(렛 미 인)과 칠(Chill)한 분위기의 ‘Hear Me Out’(히어 미 아웃) 등 두 곡을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이날 공개된 타이틀 곡 ‘Cream Soda’는 경쾌한 브라스와 건반,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 곡으로, 이국적인 리듬과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돋보이며, 가사에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부드러우면서도 짜릿한 크림 소다에 빗대어 표현해 듣는 재미를 배가시킨다.
"주체 못 할 Appetite 내 모든 걸 뒤흔든 그 맛 / I need all ya cream soda / 녹아들수록 좀 더 달콤해져 내 맘을 아주 쏙 빼놔 / I need all ya cream soda / 톡 쏘는 듯한 느낌 꽤나 부드러운 Cream / 섞일수록 더욱 진해져 Baby”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엑소 멤버들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겼다.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배경에서 화려한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는 모습과 멤벋들의 강렬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입대로 함께 하지 못한 카이의 이름이 놓인 자리를 남겨 놓아 멤버들의 끈끈한 애정을 입증했다.
‘LOVE ME RIGHT’(러브 미 라이트), ‘Ko Ko Bop’(코코밥) 등 여름에 발표한 곡들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여름 불패 신화를 세운 엑소가 무더위를 날릴 ‘쿨 섹시 바이브’로 무장해 돌아온 만큼 또 한 번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