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日 팬콘서트 위해 출국..공항부터 인산인해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7.09 09: 43

 MBC ‘소년판타지’ 데뷔조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첫 해외 콘서트를 위해 일본에 도착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8일 팬 콘서트를 위해 일본으로 출국, 공항에서부터 각양각색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과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날 공항은 판타지 보이즈를 보기 위한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멤버들은 팬들을 향해 환하게 인사하는 것은 물론, 입덕을 유발하는 팬 서비스까지 보였다.

공항에서부터 특급 팬 사랑을 보인 판타지 보이즈는 일본 도착 후 곧바로 콘서트 현장으로 이동해 리허설을 준비했다. 판타지 보이즈는 최상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식사 시간도 아끼며 리허설에 집중했다는 후문이다.
판타지 보이즈는 이번 팬 콘서트 외에도 매체 인터뷰 및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ABEMA) 방문 등 스케줄이 예정돼 있다.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 러브콜이 쇄도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판타지 보이즈는 유준원, 김규래, 홍성민, 오현태, 이한빈, 링치, 강민서, 히카리, 소울, 김우석, 히카루, 케이단 총 12명으로 구성됐다.
한편, ‘글로벌 루키’로 거듭난 판타지 보이즈가 9일 일본 도쿄 팬 콘서트에서 어떤 퍼포먼스의 향연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