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 은혁 "43살에 결혼"→규현 "5년 안에 결혼" 릴레이 깜짝 고백 ('걸환장')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7.09 08: 37

슈퍼주니어 은혁과 규현이 깜짝 결혼 계획을 발표한다.
KBS2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은 누나 조아라, 이소라와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 남매의 도쿄 투어를,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아내 정유미, 장모 허금순까지 3대가 함께하는 충북 충주 힐링 여행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9일 방송되는 ‘걸환장’ 23회는 은혁&이소라 남매, 규현&조아라 남매의 도쿄 투어 2일 차가 담긴다. 특히 은혁과 규현이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해 관심을 끈다. 여행 중 만난 귀여운 아이에게 마음을 빼앗긴 은혁과 규현. ‘아이가 예뻐 보이면 결혼할 때’라는 어른들의 말씀을 떠올리며 자신들의 결혼 계획을 공개한다. 은혁이 먼저 “43세쯤 결혼하고 싶어”라고 밝히자, 규현 역시 “나도 5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라며 일과 결혼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드러낸다.

그런 가운데 “슈퍼주니어 첫 주니어는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겠다. 원하는 것을 다 가질 수 있겠다”는 규현의 말에 눈을 반짝이며 큰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 은혁은 “멤버 중 제일 먼저 2세를 갖겠다”며 포부를 밝혔다고. 이어 “아이를 낳으면 가장 먼저 ‘시원이 삼촌한테 차 사달라고 해’라고 속삭여야지”라고 어마어마한 야망을 드러내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유쾌한 웃음이 폭발하는 은혁과 규현의 결혼과 자녀 계획 발표뿐만 아니라 가와구치코의 아름다운 풍광 속 닮은 듯 다른 현실 남매 규현&조아라-은혁&이소라의 진심 토크를 들을 수 있는 힐링 유발 여행기는 9일 방송되는 ‘걸환장’ 23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가족 여행을 통해 웃음과 공감을 끌어내는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23회는 9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