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아침 민낯 피부가 이 정도? 바쁜 뉴욕 일정에도 눈부시네 ('나무엑터스')
OSEN 김예솔 기자
발행 2023.07.09 01: 09

박은빈이 이른 아침에도 눈부신 피부를 자랑했다. 
7일, 유튜브 채널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에서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힐링 Vlog 박은빈 in 뉴욕 Vlog' 제목의 영상이 공개돼 배우 박은빈의 뉴욕 스케줄 영상이 공개됐다. 
박은빈은 패션쇼 일정을 위해 뉴욕에 가기 위해 인천공항으로 향했다. 박은빈은 "3박 5일간의 짧은 일정이지만 내가 뉴욕에 가서 어떤 일상을 보낼 지 공유하는 시간을 갖겠다"라고 말했다. 박은빈은 공항으로 향하며 김밥으로 식사를 해결했다. 

박은빈은 비행기에 타서 후식으로 나온 아이스크림을 먹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이 지나치게 얼어 숟가락도 제대로 들어가지 않아 예상치 않은 ASMR을 보여 주위를 폭소케 했다. 
박은빈은 뉴욕에 도착해 아침을 맞았다. 박은빈은 일어나지 얼마 안됐지만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 꿀피부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박은빈은 "생각보다 너무 일찍 일어났다. 지금 아침을 시켰다. 9시 반에 일어나려고 했는데 한 시간 더 일찍 일어났다"라고 말했다. 
박은빈은 룸서비스로 주문한 바질파스타에 피자를 함께먹으며 아침 식사를 해결하고 T사 일정을 소화했다. 이후 숙소로 다시 돌아가 점심식사를 했다. 밤이 되자 박은빈은 T사 패션쇼 일정에 참석했고 T사의 토리버치를 만나 한국에서 가져온 선물을 전달해 분위기를 훈훈하게 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