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의 일상 하나하나가 모두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임영웅과 조기축구를 했다는 목격담에 이어 공유와 합동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까지 비쳐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손흥민과 임영웅은 올림픽공원 근처 축구장에서 함께 축구를 하는 장면이 팬들에게 목격됐다.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고알레’ 촬영을 위해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임영웅은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골을 넣은 뒤 찰칵 세리머니를 재현하기도 했고, 손흥민이 왼발로 슛을 차는 모습, 코너킥을 준비하는 모습, 패스를 이어가는 모습도 함께 공개됐다.
앞서 임영웅은 FC서울 시축 행사, 하프타임 공연 등을 통해 축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현했다. 무대에서는 본인을 비롯한 댄서들에게 모두 축구화를 선물하며 착용을 권해 박수를 받기도 했다.
두 사람이 함께 조기축구를 하는 모습은 8일 공개된 ‘고알레’ 조기축구 1편에서는 나오지 않았다. 9일 오전 11시 2편이 공개될 예정이라 이때 세기의 만남이 이뤄질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8일, 손흥민 생일에는 그의 스타일리스트 이혜영이 생일을 축하하는 파티를 한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이때 손흥민의 곁에는 배우 공유도 함께였다. 손흥민의 생일은 7월 8일, 공유는 7월 10일로 이틀 차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공유는 손흥민의 어깨를 감쌌고, 손흥민은 허리에 손을 올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또 두 사람은 케이크 선글라스와 모자를 착용하며 귀엽게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은 스타일리스트가 같다는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는 것은 물론, 깜짝 합동 생일파티까지 하게 됐다.
이처럼 손흥민은 시즌을 마친 뒤 한국에 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 행사 및 콘텐츠 촬영은 물론 지인들을 만나며 나름의 휴식을 보내고 있다. 임영웅, 공유와의 만남 이어 또 어떤 모습의 손흥민이 화제의 중심에 오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