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신곡 일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7일 오후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I'M ON I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경쾌한 휘슬 소리와 함께 시작된 영상은 푸른 하늘 아래 일렬로 앉아 상큼한 매력을 뽐내는 아이칠린의 모습이 담긴 새 포토와 함께 시작돼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빼곡하게 채워진 낱말 퍼즐 속 아이칠린의 곡명과 멤버들의 이름을 표시한 화면과 아이칠린의 이전 뮤직비디오 영상들이 각 곡마다 재생돼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타이틀곡 '킥 스타트(KICK-START)'를 비롯해 '밈(MEME)', '드로우(Draw)', '알람(Alarm)', '사이렌(Siren)'까지 아이칠린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5곡의 음원 일부가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아이칠린의 청량한 음색과 걸크러시 카리스마가 담긴 다채로운 곡들이 올여름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일곱 요정들의 화려한 귀환을 예고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아이칠린은 지난달 '사이렌' 활동 마무리 후 약 2개월 만에 새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으로 초고속 컴백한다. 앨범명에서도 알 수 있듯 아이칠린만의 당당하고 활기찬 에너지로 올여름 가요계를 평정하겠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킥 스타트'는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곡으로,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에 담았다.
앞서 공개된 커밍순 티저 이미지, 트랙리스트, 리릭 스포일러 비디오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새 앨범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아이칠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가 A, B, C 버전으로 공개돼 컴백의 열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임 온 잇!'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케이엠이엔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