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OH MY GIRL)이 24일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필름 포토를 공개했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마이걸 아홉 번째 미니앨범 ‘Golden Hourglass’의 콘셉트 필름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오마이걸은 짙은 녹음이 우거진 숲속, 순백의 아름다움을 발산하며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프릴이나 쉬폰 등 다채로운 디테일로 퓨어하면서도 우아한 무드가 묻어나는 화이트 컬러 스타일링으로 각 멤버마다의 개성을 살린 것은 물론, 청순하면서도 산뜻한 독보적 아우라를 드러내고 있다.
더불어 여름의 생명력 넘치는 자연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모습에서는 싱그러운 여름의 분위기가 물씬 풍겨져 더욱 강한 인상을 남긴다. 오마이걸만의 프레시한 매력을 한껏 선보인 만큼 이번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더해지고 있다.
오마이걸은 정규 2집 ‘Real Love’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시도로 그간의 성장을 입증하며, ‘성장형 걸그룹’에서 ‘완성형 걸그룹’으로 발돋움했다. 타이틀곡 ‘Real Love’로 발매와 동시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정상을 차지했고, 뮤직비디오 공개 하루 만에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1위까지 거머쥐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Golden Hourglass’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kangsj@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