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서 허니제이가 만삭 중 댄스태교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가 전파를 탔다.
이날 “출산한지 두 달된 새내기 맘이다”고 소개, 그는 바로 허니제이였다. 댄스크루 홀리뱅의 허니제이는 제인과 함께 출연, 출산 후 첫 나들이이라고 했다. 먼저 허니제이는 “출산 후 첫 스케쥴”이라며 인사, “특히 애제자 제인과 동반출연이라 더 뜻깊다”고 말했다.
MC들은 “대한민국 톱댄서인 허니제이 임신과 출산, 육아과정을 댄스와 함께 했다”며 딸에 대해 언급,태명이 러브라고 했다. 특히 본명도 러브라는 것. 허니제이는 “태명이 러브가 아니라, 처음부터 이름으로 말한 것결혼 전부터 서로 ‘러브엄마’, ‘러브아빠’라고 저장했다”며 “그리고 얼마 뒤, 진짜 아기가 생겼다, 따로 지을 것 없이 태명과 본명 모두 러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실제 만삭 중에도 함께 러브와 댄스를 췄던 허니제이. 태교로 걸그룹 안무도 짰다는 허니제이는“아이브’의 KITSCH’후렴구 부분 안무 제작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국민 멘토'로 불리는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 박사가 게스트들의 이야기를 듣고 상담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