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감, ‘셀러브리티’ 빛낸 특별출연..질투+허영심 가득 인플루언서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7.07 10: 26

셀러브리티' 한다감의 특별출연이 빛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셀러브리티'(극본 김이영/연출 김철규)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으로, 7일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 집계에 따르면 6일 436점을 얻어 넷플릭스 TV시리즈 부문 2위를 차지했다.
'셀러브리티'에서 한다감은 극 중 셀러브리티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라면 악랄한 행동도 서슴지 않는 왕로라 역으로 깜짝 등장했다. 한다감은 화려함 뒤에 숨겨진 질투와 허영심이 가득한 인플루언서의 민낯을 입체적으로 구현해 내며 특별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한다감은 캐릭터가 가진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속을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표정으로 섬세하게 표현해 내며 짧은 분량임에도 등장마다 밀도 높은 장악력으로 모든 장면을 완성시켰다. 또한 화려하고 우월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한다감은 현재 TV CHOSUN '아씨 두리안'에서 뼛속까지 교양 넘치고 우아한 재벌가 둘째 며느리인 이은성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고급스러운 의상은 물론, 매회 실감 나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한다감이 특별출연한 '셀러브리티'는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 /cykim@osen.co.kr
[사진] 넷플릭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