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몸매 관리 비결 있었네..."먹는 것 딱 세 가지뿐" ('싱글즈')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7.06 18: 25

배우 천우희가 자기관리 비법을 털어놨다.
5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는 "너 T야..?' VS ‘공감 그거 어떻게 하는 건데’ 배우 #천우희 가 말하는 극T형 인간 이로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천우희는 배우로서의 본인과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맡은 배역 ‘이로움’의 상황별 '갭' 차이를 전했다.

먼저 천우희는 '우연히 카페에서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났다'는 상황 설정에 "꿈에 그리던 이상형이 저는 사실 없는데 그래도 호감 가는 사람이 있다면 계속 좀 관찰하지 않을까. 넌지시 번호를 물어보긴 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다음날 오전 스케줄이 있는데 하루 종일 아무것도 먹지 못해 너무 배가 고프다'는 상황에는 "바나나 혹은 단백질 바를 먹는 편"이라며 "소화가 잘 되면서 살이 찌지 않는 것을 먹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천우희는 '최애 야식'을 묻자 "오전 스케줄이 있다면 먹는 게 딱 세 가지 밖에 없다. 바나나, 치즈, 아니면 단백질 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음날 스케줄이 없거나 일을 하는 시즌이 아니라고 하면 치킨을 많이 먹는다. 치킨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답했다.
한편 천우희는 현재 tvN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서 이로움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싱글즈 매거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