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2NE1 출신 가수 산다라박이 컴백을 예고했다.
산다라박은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화려하고 톡톡 튀는 색감의 놀이공원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사진 속 산다라박은 여전히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산다라박은 2NE1 시절부터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에 도전하며 주목받아왔다. 이번 스페셜 앨범에서도 놀이공원의 대관람차가 연상되는 과감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또 귀여운 헤어핀과 큐빅 장식을 활용해 콘셉트와 어우러지는 유니크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의상과 메이크업에서도 다채롭고 화려한 색감을 활용하여 볼거리를 더했다.
디지털 미니 앨범으로 발매되는 이번 신보 'SANDARA PARK'는 지난 2NE1 활동 이후 약 6년 만에 산다라박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그간 무대와 팬들을 그리워했던 산다라박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셜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FESTIVAL’은 지난 1995년 발매된 가수 엄정화의 동명의 곡 ‘Festival(인생은 아름다워)'을 샘플링한 곡으로, 산다라박만의 색으로 새롭게 들려줄 예정이다. 수록곡에는 그레이, 헤이즈, 선우정아가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산다라박의 디지털 미니앨범 ’SANDARA PARK’은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어비스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