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우정잉, 주둥이가 감정적인 애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5일 유튜브 채널 'KODE 코드'에는 "MBTI 'FFFF' 감정 대폭발 애인"이라는 제목으로 '누WAR'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우정잉, 주둥이는 "애인이 일반인보다 감정이 3배 격한 사람이라면?"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다. MBTI 'T'인 주둥이는 주제를 듣자 "개싫다. 감정적으로 일이 해결이 되는 상황을 별로 안좋아한다"고 즉답했다.
MBTI 'F'인 우정잉은 "완전 T지 않나. 화나면 어떻게 하냐"고 궁금해 했고, "너는 진짜 싫어할 것 같은데 나는 화나면 눈물부터 난다"고 정 반대 성향을 털어놨다.
주둥이는 "눈물도 3배냐"고 물었고, 우정잉은 "그렇다"며 "자기 오늘 왜 그랬어? 나 진짜 속상해서 눈물날 것 같았다. 오늘 왜 외출했는데 나한테 말도 안했냐. 그리고 오늘 롤했잖아. 페이지 검색해보니까 롤 한 것 같은데 왜 말 안했냐. 나 너무 슬프다"라고 즉석 상황극을 펼쳤다.
이를 들은 주둥이는 "내 아이디 어떻게 알았지?"라는 냉정한 반응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난 감정 기복 심한게 너무 싫다. 화를 내는것도 그렇고 서운해 하는것도 그렇고 너무 과하게 좋아하는 것도 그런 것 같다. 내가 뭐 실수를 하더라도 '왜 그랬어 그러지 마' 이정도로 넘어갈 수 있는건데 감정이 3배면.."이라고 감정적인 애인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전했다.
한편 '누WAR'는 한 침대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사랑 논쟁을 다룬 국내 최초 쇼츠 예능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KO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