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이즈 뭔들, 민낯→♥ 타투 공개..뭘 해도 예뻐
OSEN 박하영 기자
발행 2023.07.05 19: 29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민낯에도 불구하고 꿀피부를 자랑했다.
5일 수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suzy’를 통해 ‘머리도 하고 화장도 하고 일도 하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수지는 브랜드 행사 참석차 호주 시드니를 방문한 모습이 담겨있다. 수지는 브랜드 엠버서더로 함께한 순간은 물론, 힙한 매력을 선보이며 호주 길거리를 걷는 모습 등 다양한 분위기를 공개했다.
특히 수지는 행사장에서는 우아한 드레스와 함께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여신 미모를 뽐낸 반면 호텔에서는 과감없이 민낯을 공개, 편안한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막 씻고 나온 수지는 생얼을 시작으로 메이크업이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후 수지는 모든 스케줄을 마무리한 뒤, 맥주 한 잔을 마시며 영상을 마무리 했다. 이를 본 네티즌은 “우아함 그 자체 배수지 최고”, “호주 브이로그 감격”, “수지 폼 미쳤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동명 웹툰 원작 ‘이두나!’에서 은퇴한 아이돌 ‘이두나’ 역을 맡아 많은 팬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또한 수지는 차기작으로 김은숙 드라마로 낙점, 상대역은 호흡을 한 번 맞췄었던 김우빈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suzy’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