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양동근, '오징어게임2' 이어 열일행보..'플레이, 플리' 김향기와 호흡 유력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7.04 16: 24

배우 양동근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이어 '플레이, 플리'로 열일행보를 이어간다.
4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배우 양동근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하는 드라마 '플레이, 플리'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검토 중이다.
'플레이, 플리'는 아이돌과 유튜버의 비밀 연애를 그린 작품.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일본어, 태국어 등으로 연재됐으며 글로벌 누적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배우 양동근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3.06.29  / soul1014@osen.co.kr

SNS 메신저를 바탕으로 MZ세대들만의 톡톡튀는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작품으로, 지난 2월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이리스트와 일본의 주요 스트리밍 서비스 훌루(Hulu)를 운영하는 HJ 홀딩스 주식회사가 공동 제작 소식을 전했다.
특히 앞서 주인공 플리 역에는 '열여덟의 순간',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한산: 용의 출현' 등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김향기가 물망에 올랐던 바. 이 가운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해 화제를 모은 양동근이 '플레이, 플리'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이들의 만남이 성사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양동근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출연 확정과 더불어 디즈니+ 오리지널 드라마 '무빙' 공개를 앞두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