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7월 19일 개봉..설렘 가득 예고편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7.03 14: 37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19일 개봉되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각자 좋아하는 것을 숨기고 살아가던 ‘안도’와 ‘미우라’가 우연히 서점의 한 코너에서 맞닥뜨리며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안도’(카미오 후주)와 ‘미우라’(야마다 안나)가 관람차 안에서 서로 시선을 교환하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옐로우와 블루가 어우러진 싱그러운 색감을 배경으로 상대방에 대해 알고 싶다는 듯 눈 맞춤을 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묘한 설렘을 가져다준다.

또한 안도와 미우라의 시선 사이로 ‘그날, ‘그 코너’에서 우리의 비밀은 시작됐다’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어우러져 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비밀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서점에서 우연히 부딪힌 안도와 미우라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시작돼 시선을 집중시킨다. 미우라의 비밀을 알게 된 후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해 점차 알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 설렘을 자극한다. 하지만 그도 잠시, 미우라는 뜻하지 않게 ‘안도’의 비밀을 목격하게 되면서 두 사람 사이는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이어서, 붕대를 감은 채 병실에 누워 울부짖는 안도를 시작으로 학교 강단에서 자신의 비밀을 고백하는 미우라까지.
지금껏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숨기고 살아올 수밖에 없었던 청춘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올여름 세상의 편견으로 인해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청춘들에게 특별한 용기를 선물할 예정이다.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초청작으로 씨네필들의 주목을 받는 영화 ‘그녀가 좋아하는 것은’은 오는 7월 19일 수요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cykim@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