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난리' 김종민, 진짜 내년에 결혼? "축가는 김조한" 깜짝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3.07.03 04: 07

  ‘미우새'에서 여자친구 소문이 자자했던 김종민이 결혼 축가도 부탁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이상민의 50세 생일파티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에 대한 퀴즈를 진행, 연애경험을 묻자 그는 “데뷔 전 2명, 데뷔 후 2명”이라며 총 4명이라 대답했다.이때, 갑자기 분위기는 김종민에게 쏠렸다. 최근 김종민이 여자친구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는 것.급기야 이상민은 김종민에 대해 “어쩌면 얘 내년에 결혼할 수 있다”고 하자 김종민은 “내년에 누가 결혼하냐”며 당황, 모두 “모른 척, 바보인 척 하지마라”고 했다.

급기야 당황한 김종민을 보며 멤버들은 “당황한 것 같다 지금 여자친구 기분 나쁘겠다”고 하자김종민은 “나쁘면 어떡해? 어쩔 수 없다”며 대답, 상대는 연예인인지 묻자 “아니다”고 했다.  연하 혹은 연상이냐는 질문엔 대답을 피했다.
점점 궁지에 몰린 김종민은 “난 공개연애 안 한다”는 말만 무한 반복했다. 최근 키스한 적 있냐는 질문엔 “키스요?”라며 당황,보다 못한 김희철은 옆에서 “그걸 왜 말하려 하냐 그냥 없다고 해라”며 답답해했다.
김종민은 계속해서 “아무튼 공개연애 하지 않겠다 그냥 빨리 넘어가라”더니 이상민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는김조한이 이상민 생일에도 참석해 노래하자, “저 결혼할 때  축가 부탁한다”며 김조한에게 축가를 부탁했다.
이에 자연히 다시 열애설에 대해 언급하며 분위기를 몰자, 김종민은 “하게 되면”이라 정정했으나 그가 실제 공개연애 중인지 궁금증만 더욱 커지게 했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