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51kg, 2달만에 최저 몸무게” 임라라… 결혼식 앞두고 2달 다이어트! ‘광고 NO’ (‘엔조이커플’)
OSEN 박근희 기자
발행 2023.07.02 19: 45

임라라가 9kg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서는 ‘2달만에 9kg 감량 20,30대 통틀어 최저몸무게 찍은 비법 최초공개!!(다이어트식품광고 아님) 이 영상은 곧 성지가 됩니다 9kg diet in two months (SUB)’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임라라는 “저희 결혼 준비 과정, 결혼식, 신혼 여행까지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임라라는 “다이어트를 어떻게 했냐를 정말 많이 물어봤다. 자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임라라는 “결혼 준비가 가장 안 맞았다. 스트레스로 메리지 블루가 심하게 왔다. 가장 힘든 게 다이어트였고 살은 쪘다. 청첩자 모임을 하니까”라고 말했다. 결혼을 위해 두 달 만에 60kg에서 51kg까지 감량을 했다고.
임라라는 “이거 절대 다이어트 식품 광고 아니다”라며 강조했다. 임라라는 샐러리를 꺼내며 변비를 탈출하는 비결임을 알렸다. 임라라는 “원작자는 미용실이의 자연 부원장님의 레시피다”라며 샐러리를 잘라 넣었다. 이어 즙용 케일, 파인애플, 코코넛 주스를 넣고 갈았다.
임라라는 “저는 공복에 이걸 벌컥벌컥”이라며 맛있게 먹었다. 임라라는 “주식은  따로 있다. 마녀스프다”라며 다이어트 비결을 공개했다. 임라라는 “굶은 다이어트를 절대 못한다. 이 방법 완전 추천이다”라고 덧붙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엔조이커플’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