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이하 토밥 좋아)’가 대대적인 변신을 꾀한다.
2일 OSEN 단독 보도로 ‘토밥 좋아’ 멤버 변경 소식이 알려졌다. 원년 멤버인 박명수, 노사연, 김종민이 하차하고 새 멤버 박나래와 김숙이 투입된다는 것. 이로써 ‘토밥 좋아’는 오는 29일 방송부터 기존 멤버 현주엽, 히밥에 새 멤버 박나래, 김숙으로 꾸려진 이야기를 담는다.
지난 2021년 11월 첫 방송된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박명수, 노사연, 히밥과 함께 이듬해 현주엽과 김종민이 합류하며 5인 체제를 완성했다. 엄청난 대식가인 히밥, 현주엽은 물론 숨은 먹방러 노사연, 면사랑 김종민, 입은 짧지만 맛에 소신이 있는 박명수까지 고품격 먹방이 탄생했다.
이들은 무려 260끼를 함께 먹으며 안방에 맛있는 웃음을 전달했다. 1일 방송 말미 이영식 PD는 "지금까지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면서 많은 음식을 맛있게 드셔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고 인사했다. 노사연은 “지금까지 맛있는 음식 많이 먹여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이젠 김숙과 박나래가 새 시즌 새 멤버로 투입된다. 이로써 ‘토밥 좋아’는 현주엽, 히밥 김숙, 박나래까지 4인 체제로 개편된다. 베테랑 예능인 김숙과 요리와 먹방을 모두 해내는 ‘맛잘알’ 박나래가 맛있게 잘 먹는 현주엽, 히밥을 만나 어떤 배부른 먹방을 이끌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영식 PD는 "대식가와 미식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먹방 투어 버스 및 먹방 추격전 등 다양한 구성을 추가, 새로운 장르의 먹방을 만들어 보겠다"며 "특히 김숙과 박나래는 미식가로도 유명한데, 내가 선정한 음식을 어떻게 평가할지 궁금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는 8일과 15일은 두 편의 특별 스핀오프 방송이 준비돼 있다. 이후 22일 휴방으로 한 주 쉬어간 뒤 29일 새로워진 '토밥 좋아'가 안방을 찾아올 전망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토밥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