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이 제주도에서 ZEROBASEONE의 새로운 캠핑 여행을 예고했다.
'캠프 제로베이스원' 제작진은 "오늘 방송에서는 강원도 홍천에 이어 멤버들이 그토록 원하던 제주도에서 여행이 펼쳐진다. 장작 패기부터 꽃 심기까지 아침부터 마을 어르신들의 일손을 돕는가 하면,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하며 맹활약을 이어간다.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오늘(29일) 방송되는 '캠프 제로베이스원' 2회에서 ZEROBASEONE 멤버들은 아침부터 살둔마을 어르신들의 일손 돕기에 나선다. 노동 후 이어진 꿀맛 같은 새참 시간도 오늘 '캠프 제로베이스원'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핑 둘째 날 생생한 현장부터 ZEROBASEONE 멤버들과 어르신들의 색다른 케미도 오늘 방송에 재미를 더할 관전 포인트.
ZEROBASEONE 멤버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에서 맞이한 첫날 밤도 팬들의 웃음을 유발할 기대 포인트다. 캠핑카에 옹기종기 누워 첫날 일정을 마무리하는 ZEROBASEONE 멤버들의 '원팀' 케미스트리가 훈훈한 미소를 자아낼 전망이다.
폐교에서 펼쳐진 두 번째 로즈미션에서는 ZEROBASEONE의 남다른 예능감이 폭발할 예정이다. 앞서 멤버들은 제작진이 제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장미를 얻는 로즈미션을 수행했다. 획득한 장미의 수만큼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다는 룰이 공개되며 멤버들의 투지를 한껏 끌어올린 바.
첫 순서로 출발한 장하오, 한유진에 이어 김태래, 박건욱과 김지웅, 성한빈, 석매튜 그리고 리키, 김규빈이 각각 한조를 이뤄 폐교 속 장미 찾기에 나섰다고. 같은 장소라도 각 팀마다 다른 성격으로 장미 찾기에 도전했다고 해 과연 무사히 장미 찾기에 성공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오늘 방송에서는 강원도 홍천에 이어 제주도에서 ZEROBASEONE의 두 번째 캠핑 여행이 이어진다. 특히 제주도는 멤버들이 원했던 여행지로 새로운 곳에서 펼쳐질 에피소드에 기대가 모아지는 바. ZEROBASEONE 멤버들은 패러글라이딩, 카약,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면서 힐링 여행을 예고하고 있다.
힐링도 잠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억울하다", "이게 말이 되냐" 등 한껏 당황한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멤버들이 반전을 넘어 힐링 여행기를 펼칠 수 있을지 오늘 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 2회는 오늘(29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엠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