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측근 “최웅과 열애? 사실 무근..현재 남자친구 없어” [공식입장]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6.29 15: 11

그룹 아이오아이, 프리스틴 출신 배우 임나영이 배우 최웅과 열애설이 난 가운데, 측근이 이를 부인했다.
29일 임나영의 측근은 OSEN에 “임나영이 현재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안다. 임나영과 최웅의 교제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최웅과 임나영이 연극 ‘헬로, 더 헬:오델로’에 캐스팅돼 인연을 맺었고, 호흡을 맞추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최근 커플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고 전해졌으나 임나영 측은 이와 관련해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다.

14일 오후 서울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유포자들’ 언론시사회가 열렸다.배우 임나영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2022.11.14 /sunday@osen.co.kr

한편, 임나영은 2016년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 프리스틴으로 재데뷔했으나 팀 해체 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하고 있다.
최웅은 2011년 박카스 광고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누가 뭐래도’, ‘(아는 건 별로 없지만)가족입니다’, ‘태양의 후예’, ‘머니 게임’ 등에 출연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