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MIXX(엔믹스)가 환상적인 여름밤 분위기를 표현한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NMIXX는 오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과 타이틀곡 'Party O'Clock'(파티 어클락)을 발매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신보 콘셉트를 미리 만날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두 차례 걸쳐 선보인 데 이어 29일 0시에는 세 번째 이미지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새 사진은 어둠이 내린 숲에서 파티를 즐기는 NMIXX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흩날리는 비눗방울, 화려한 색감의 꽃이 어우러져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은 꽃 장식으로 단장한 머리, 컬러풀한 의상으로 싱그러운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붙잡았다.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K팝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엔믹스 X 박진영' 첫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돼 이 조합이 뿜어낼 음악적 시너지를 향한 K팝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다. 선공개곡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는 히트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쓰고 트와이스의 'The Feels'(더 필즈), ITZY(있지)의 'Cheshire'(체셔) 등을 만든 유명 프로덕션팀 누바이브 뮤직(NuVibe Music)이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퍼포먼스, 가창력, 비주얼 모두 갖춘 'K팝 4세대 최고 실력파 걸그룹' NMIXX가 데뷔 이래 첫 여름 컴백작 'A Midsummer NMIXX's Dream'과 타이틀곡 'Party O'Clock'으로 리스너들에게 특별한 여름날을 선사한다.
NMIXX의 싱글 3집 및 타이틀곡 'Party O'Clock'은 내달 11일 오후 6시에 정식으로 발매된다. 이에 앞서 7월 3일 오후 6시에 수록곡 'Roller Coas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컴백 분위기를 예열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