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FRAME' 전격 컴백
OSEN 조은정 기자
발행 2023.06.28 10: 37

신곡 ‘Dive Into(다이브 인투)’로 전격 컴백한 가수 한승우가 OSEN과 인터뷰를 가졌다.
한승우는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을 발표하고 약 2년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한승우의 신곡 ‘다이브 인투’는 미니멀한 트랙과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R&B 힙합 곡으로, 점점 더 빠져드는 사랑의 감정에 대한 달달한 고백을 담았다.

한승우, 'FRAME' 전격 컴백

한승우의 미니 3집 ‘프레임’은 각자 만들어가기도, 깨부수기도 하는 삶의 ‘틀’을 의미하며, 저마다 다양한 모양인 ‘틀’을 한승우만의 감정과 이야기로 재해석한 앨범이다. 특히 이번 새 앨범 작업은 한승우가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다운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을 담았다.
한승우는 지난 2020년 첫 솔로앨범 ‘Fame(페임)’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성공적으로 입증한 데 이어, 2021년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펼쳐 보였다. 지난 1월 군복무를 마치고 팬들의 곁으로 돌아온 그가 제대 후 첫 앨범 ‘프레임’을 통해 새롭게 선사할 음악에 글로벌 K팝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한승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28 /ce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