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연석, 동덕여대 등굣길 참변 애도…"20주년 팬미팅 잠정 연기"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6.28 10: 05

배우 유연석이 팬들과의 만남을 잠정 연기했다.
28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오는 7월 1일 토요일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키톤(Kiton)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키톤 셀럽 포토콜 행사가 열렸다.배우 유연석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3.29 /jpnews@osen.co.kr

유연석의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오는 7월 1일 동덕여자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다. 하지만 지난 5일 동덕여대 교내 언덕길에서 내려오던 쓰레기 수거 차에 치여 학생이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동덕여대 학생들은 등교 중 교내에서 트럭에 치여 숨진 학생을 추모하는 집회를 열고 사고의 책임이 학교에 있다고 강력하게 비판했다.
유연석 측은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한편 유연석은 지난 17일 종영한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했다.
이하 유연석 측 전문
안녕하세요. 킹콩 by 스타쉽입니다.
오는 7월 1일(토) 개최 예정이었던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는 최근 공연장 근처에서 발생된 사고와 관련하여 정상적인 공연 개최가 어려울 것으로 판단, 불가피하게 공연의 잠정 연기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배우 유연석 데뷔 20주년 팬미팅 ‘유연석의 이해’ 공연 일정과 장소는 추후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드리겠습니다. 기존 예매하신 티켓은 예매처를 통해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관련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랜 시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사고에 대한 애도의 마음을 담아 부득이하게 공연을 연기하게 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