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리얼리티 경제궁합 진단쇼가 찾아온다.
오는 7월 4일(화)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는 리얼리티 경제궁합 진단쇼 '쩐생연분'이 첫 방송된다.
'쩐생연분'은 행복하고 풍요로운 결혼 라이프를 위해 가장 먼저 점검해 봐야 할 현실적인 요소, '돈 궁합'을 맞춰보고 전문가의 솔루션을 들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초보 커플,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 목돈이 필요한 중년 부부까지 대한민국 모든 커플의 1순위 궁합 '경제 궁합'을 진단하고 보완점을 찾아본다.
개그맨 김구라와 아나운서 김민정은 자산 전문가 고수 두 명과 함께 의뢰인들의 일상 속 모습을 살펴보고 자산 관리 현황을 전격 추적한다. 두 사람은 각각 남녀의 시선에서 사랑과 돈에 기반한 대변을 펼쳐놓는다.
그렇지만 어디까지나 의뢰인과 두 MC의 입장일 뿐, 보다 전문적인 문제 해결 실마리를 찾기 위해 자산 전문가 고수의 '독한' 컨설팅이 소개된다.
또, 각자의 소비 및 투자 패턴을 알아보고 성향을 파악할 수 있는 NPTI(Net Pay Trend Indicator, 재무 심리 유형 검사)을 실시하고 효율적인 재무 투자 방법을 찾아 본다.
잘 벌고 잘 쓰는 풍요 라이프를 위한 국내 최초 리얼리티 경제 궁합 진단 프로그램 '쩐생연분'은 오는 7월 4일(화)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쩐생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