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모차르트가 환생했나..천진난만→광기 '기립박수 부른다'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3.06.27 09: 22

‘모차르트!’ 수호(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안정적인 연기력과 파워풀한 에너지로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수호는 천재 작곡가의 일대기를 그린 뮤지컬 ‘모차르트!’에서 타이틀 롤인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특히 수호는 청년 ‘모차르트’가 지닌 천진난만함부터 쓸쓸한 죽음에 이르게 되는 광기 어린 내면까지 인물의 심리를 눈빛과 표정, 어조까지 디테일하게 묘사해 극을 더욱 깊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음악가로서의 고뇌와 자유를 향한 끊임없는 갈망 사이에 놓인 ‘모차르트’를 감성적인 목소리와 풍부한 표현력은 물론 무대 공간을 휘젓는 역동적인 모습으로 선보이며 극적인 긴장감을 선사, 매 공연마다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고 있다.
무엇보다 수호는 그동안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등 다양한 작품에서 뮤지컬 배우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다져왔으며, 수호가 속한 그룹 엑소(EXO)가 오는 7월 10일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로 컴백을 알린 것에 이어 8월 12일에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를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인 만큼, 모든 장르를 아우르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수호의 행보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수호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2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EMK뮤지컬컴퍼니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