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남편과 부부관계? 많이 안 한다"...방송 중 '돌발' 고백 ('뭐든하기루')
OSEN 유수연 기자
발행 2023.06.24 17: 25

개그우먼 신기루가 폭탄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23일 유튜브 채널 '뭐든하기루'에는 "구독자 1만명 기념 첫 라이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기루는 유튜브 구독자 1만명 달성을 기념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 실시간으로 시청자들의 댓글에 답을 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중, 한 시청자는 "부부합방은 계획 없으신가요?"라며 합동 라이브 방송 계획을 물었다.
그러나 이를 오해한 신기루는 "결혼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섹스를 많이 안 한다"라며 "난 결혼하면 매일 하는 건줄 알았는데, 그게 잘 안된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합방 잘 안 하는 것 같다. 사랑이 식어서 안 하는 게 아니라, 뭔가 질리는 것 같다"고 말하던 도중, "방송을 이야기 한 거냐. 미안하다. 다시 답하겠다"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기루는 "저는 연예인이지만 남편은 비연예인이지 않나. 본인이 나서는 걸 좋아하고 얼굴을 알려지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내 남편은 그런 걸 진짜 싫어하는 사람"이라며 "앞으로도 가족을 끌어들일 생각이 없다"라고 재차 답했다. 
/yusuou@osen.co.kr
[사진] 유튜브 '뭐든하기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