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 멤버 수안이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수안은 오늘(24일) 0시, 공식 SNS에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의 스케줄 포스터를 올렸다. 이에 따르면 수안은 발매에 앞서 트랙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티저 이미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한다.
풍성한 티징 일정과 함께 스케줄 포스터에는 교복을 입은 수안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스무 살의 문턱에서 고민에 빠진 수안의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수안은 내달 2일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를 발매하고 솔로로 데뷔한다. 'Twenty (Prod. 정키)'에는 만 스무 살을 맞이하는 수안의 이야기가 담긴 가운데, '부담이 돼 (Feat. 휘인 Of 마마무)', '잊혀지다 (Feat. 양다일)', '홀로 (Feat. 김나영)'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킨 정키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화제다. 정키는 그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리스너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수안과 완성할 시너지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수안은 다음 달 2일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23일 카세트테이프를 비롯한 다채로운 구성품이 담긴 싱글 1집 'Twenty (Prod. 정키)'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알비더블유(RB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