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싱글 3집 앨범 트레일러 공개..한 편의 판타지 동화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3.06.24 10: 24

 NMIXX(엔믹스)가 판타지 동화 같은 싱글 3집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NMIXX는 7월 11일 세 번째 싱글 'A Midsummer NMIXX's Dream'(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에 앞서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앨범 트레일러 영상 'A Midsummer Night's Phantom'(어 미드서머 나이츠 팬텀)을 공개했다.
영상은 고요한 밤 날아온 종이비행기가 책 위에 안착하며 시작한다. 여섯 송이의 팬지꽃이 그려진 페이지에 닿자 NMIXX가 준비한 여름밤의 파티에 NSWER(팬덤명: 엔써)를 초대하는 문구가 반짝이고 책 속으로 꽃잎이 쏟아진다. 작은 화면 속에는 울창한 숲속 릴리(LILY), 해원, 설윤, 배이(BAE), 지우, 규진이 설레는 마음을 안고 뛰논다. 신비로운 이야기에 빠져들려는 순간, 적막을 깨는 전화벨이 울려 의문의 벨소리가 시청자들을 어디로 이끌지 기대감을 높였다.

고퀄리티 영상미를 자랑하는 트레일러 영상은 판타지 동화를 연상케 하는 몽환적 분위기가 몰입도를 높였고 'Love-in-idleness'(팬지꽃)과 관련된 장면이 곳곳에 등장해 의미를 추측하는 재미를 선사했다. 여섯 멤버는 다채로운 색감의 꽃과 푸른 숲에 어울리는 컬러풀한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했고 여름 요정처럼 청량하고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냈다.
특히 영상 말미 "On a summer night decorated with the colorful scent of love-in-idleness, I have invited you to the woods that only I know. We have found our love towards each other not through our eyes, but through our hearts."라는 문구가 등장했는데, 이는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 속 문구에 "눈이 아닌 마음으로 서로를 향한 사랑을 찾았다"는 문장을 덧붙인 것으로, 특별한 감성을 예고하며 신보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최근 NMIXX는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NICE TO MIXX YOU'(나이스 투 믹스 유)를 성황리 전개 중이다. 미국 시애틀, 산호세, 로스앤젤레스, 댈러스, 휴스턴, 애틀랜타, 워싱턴 D.C., 브루클린 미주 8개 도시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타이페이 팬심을 사로잡았고 23일 싱가포르 공연까지 '전원 에이스 걸그룹' 매력과 역량을 펼치고 인기를 확장했다. 오는 30일에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투어 피날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한편 올여름 글로벌 음악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NMIXX 싱글 3집 'A Midsummer NMIXX's Dream'은 7월 11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3일에는 선공개곡을 발매하고 컴백 열기를 높인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