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뉴식스(TNX)가 '뮤직뱅크'를 청량함으로 가득 채웠다.
더뉴식스(최태훈, 우경준,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오늘(23일) 오후 방송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미니 3집 'BOYHOOD'의 타이틀곡 'Kick It 4 Now' 무대를 펼쳤다.
이날 더뉴식스는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청청 패션을 가볍게 소화, 미소년 비주얼로 모두를 설레게 만들었다. 여기에 에너지 넘치는 반전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한 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칼군무는 물론 다채로운 표정과 무대 매너로 관객의 환호를 유발했다.
더뉴식스는 지난 7일 미니 3집 'BOYHOOD'를 발매하고 Y2K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멕시코 1위, 인도네시아와 말레이시아 2위, 싱가포르 3위 등 약 10여 개국에서 최상위권에 진입했다. 더불어 애플뮤직에서도 6개국 차트에 안착했다.
또한 신보 발매 첫날 한터차트 기준 2만 4907장의 판매량을 기록, 전작 대비 수직 상승하며 자체 기록을 경신했다. 이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Kick It 4 Now'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TEAM, ATEEZ(에이티즈), BOYNEXTDOOR, fromis_9 (프로미스나인), Lapillus(라필루스), LUN8(루네이트), NCT DREAM, THE NEW SIX(TNX), tripleS +(KR)ystalEyes, VAV, 강다니엘, 김재환, 다크비(DKB), 백예빈, 웻보이X조현아 등이 출연했다.
/nyc@osen.co.kr
[사진] '뮤직뱅크'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