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스' 김명수 "이성열과 연기, 새로워..인피니트 완전체 활동? 준비한것 有"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3.06.23 12: 01

배우 김명수가 인피니트 활동 계획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는 MBC 새 금토드라마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명수(엘), 최진혁, 최민수, 연우, 김유리, 김칠봉 감독이 참석했다.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김명수 분)가 거대한 회계법인의 부조리에 맞서 가장 회계사답지만 가장 회계사답지 않은 방식으로 정의를 실현해가는 휴먼 오피스 활극이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넘버스:빌딩숲의 감시자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배우 김명수, 최진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06.23 /cej@osen.co.kr

극중 김명수는 회계법인 원탑 태일회계법인에 입사한 최초이자 유일의 고졸 출신 회계사 장호우 역으로 분한다. 특히 '넘버스'에는 같은 인피니트 멤버 이성열이 태일회계법인 딜 파트 디렉터 심형우 역으로 출연해 김명수와 대립각을 세운다.
이에 김명수는 "같은 그룹 멤버가 우리 드라마에 같이 출연하게 됐다. 사실 가수 일 할때와는 또 다른 영역이지 않나. 새로운 마음으로 접했다. 매번 보던 얼굴이지만 여기선 다른 모습으로 연기해서 서로 응원 많이 했고, 오래 만난만큼 배려하면서 좋은 호흡 낼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인피니트 완전체 활동 계획에 대해서는 "라이브 방송에서 말했듯 8월에 따로 준비한게 있다. 추후 밝혀질 것 같다. 공연이 될수도 있고 다른 무언가가 될수도 있다. 우선은 '넘버스' 열심히 홍보하고 돨동해야하니 기대 많이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은 23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