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는 CJ제일제당과 함께 28일(수)과 29일(목) 양일간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의 홈경기에 ‘고메 소바바치킨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SSG는 야구장의 대표 먹거리인 ‘치킨’을 주제로 이번 ‘고메 소바바치킨 브랜드 데이’를 기획했으며,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 CJ제일제당 고메에서 출시한 ‘고메 소바바 치킨(소스 바른 바삭한 치킨)'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LG트윈스와의 홈 3연전(27일~29일)에는 ‘고메 소바바치킨존’과 ‘고메 소바바치킨 홈런존’이 운영된다. ‘고메 소바바치킨존’은 외야패밀리존, 트레이더스 OPEN 바비큐존, 이마트 바비큐존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해당 좌석을 예매한 관람객에게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고메 소바바치킨’과 음료가 제공된다. 또한 이 구역은 ‘고메 소바바치킨 홈런존’으로 운영되어 SSG 선수가 해당 홈런존에 홈런을 기록할 경우 야구장을 방문한 관람객 3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CJ더마켓’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고메 소바바치킨 브랜드 데이’를 맞아 28일(수)과 29일(목) 양일간 다양한 팬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SSG는 1루 광장에 ‘고메 소바바 브랜드존’을 설치하고 시식 행사를 운영한다. 이닝간에는 ‘고메 소바바 Quiz’, ‘고메 소바바 카메라 테스트’, ‘고메 소바바와 참참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자를 대상으로 ‘CJ더마켓’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28일(수)와 29일(목)에는 인천 출신 연예인들의 시구가 진행된다. 28일(수)에는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 씨가 시구자로 나서며, 29일(목)에는 걸그룹 러블리즈의 ‘정예인’ 씨가 시구를 진행할 계획이다. /jhrae@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