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터는 사랑을 싣고' 전체 회차 공개…"최고 싱크로율" 호평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3.06.21 16: 20

 동명 인기 BL 웹툰 원작 드라마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가 오늘(21일) 1~2화를 공개하고 OST 음원을 발매했다.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극본 최이윤, 연출 양경희, 제공유통기획 NEW, 제작 래몽래인·NEW)는 삶에 지쳐 잠시 시골로 내려온 도시남 선율과 농촌을 사랑하는 시골남 예찬의 싱그러운 무공해 힐링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1일 전체 회차를 오픈하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3~4화 공개 당일 네이버 시리즈온 일간 순위 TOP 3를 기록하며 팬들의 인기를 끈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가 전체 오픈하며 팬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각 커뮤니티에는 “원작 진짜 좋아하는데 화면 너무 예쁘고 드라마 정말 잘 만들었다”, “선율이 예찬이 연기 잘하고 합도 잘맞고 조연들 심지어 멍멍이도 연기 잘한다” “드라마화 캐스팅 기대했는데 역시 최고의 캐스팅 싱크로율이었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연출력, 연기력, 캐스팅 등 다방면에서 완성도 높은 드라마라는 칭찬이 이어졌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농촌임을 인지시키듯 푸른 배경 속 두 캐릭터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선율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나 걱정해 주는 건 예찬이 너밖에 없다'는 카피와 함께 어딘가 애틋하게 바라보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반면 예찬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내 햄 좋아해요, 내 진짜 진짜 좋아해요'라는 카피와 함께 예찬이 해맑게 웃는 모습을 더해 순수 100% 시골 청년의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
'트랙터는 사랑을 싣고'는 네이버 시리즈온과 헤븐리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글로벌 플랫폼 아이치이와 NBC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 재팬을 통해서도 전세계 동시기 공개된다.
/purplish@osen.co.kr
[사진] 드라마 포스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